체험 패키지 밀레니엄 서울힐튼
평일 한정 패키지
베케이션 오너십
프로그램
오아후
리조트
빅아일랜드
리조트
베케이션 오너십 프로그램
RESORT COLLECTI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오너가 되기까지의 단계
자주하시는 질문
상담요청



踰좎씠뀡 삤꼫떗 븯씠 꽕紐낇쉶

베케이션 오너십 프로그램

 

해외를 여행하면서 호텔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거나 별장을 소유하고 싶다고 느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어렵게 많은 자금을 투자해서 해외에 단독주택을 구입하기에는 한해 동안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한정되어 있고, 더불어 건물의 유지관리를 위해 많은 비용을 투자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에 반해, “베케이션 오너십(Vacation Ownership)”은 부동산을 시간 단위로 공유하는 시스템으로,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리조트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미국, 유럽, 일본을 비롯한 선진국에서 이미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1년을 52주로 나눠 원하는 주(週)를 소유, 사용하는 시스템입니다.
만약 1주일간의 권리를 구매한 경우, 평생 오너로서 매년 1주일간 내 집처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베케이션 오너십 소유권은 일반적인 부동산과 동일한 등기가 되며 자녀에게 상속 및 양도가 가능합니다.


베케이션 오너십 지인 소개 프로그램

주변 지인 여러분들께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오너십 프로그램을 소개해주시는 경우, 회원님께 각 단계별로 특전을 제공해드리는 지인 소개 프로그램 또한 마련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 양식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기간: 2016년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베케이션 오너십 프로그램 브로셔 및 신청 양식 다운로드 (pdf)

 

베케이션 오너십과 호텔의 차이점
베케이션 오너십과 호텔의 차이점

매년 해외여행을 즐기시는 분에게는 베케이션 오너십의 휴가 스타일을 적극 추천합니다. 주 단위로 소유하기 때문에 필요한 만큼의 기간을 구매하여 내 집처럼 편안한 휴가를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베케이션 오너십과 호텔의 차이점

구매하신 리조트는 일반 부동산과 같이 토지와 건물을 하와이 주 정부에 등기하여 권리서가 발행되므로 소유권은 평생 소지할 수 있으며 자녀에게 상속 및 양도도 가능합니다. 또한 연간관리비를 통해
제공되는 관리유지 서비스를 통해 시설관리가 이루어지므로 번거로운 해외 부동산 관리에 고민하실 염려도 없습니다.

베케이션 오너십과 호텔의 차이점

베케이션 오너십을 소유하시면 수영장과 레스토랑, 어린이 프로그램 등 수준높은 힐튼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숙박객과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유료)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은 완벽한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고 여러분의 새로운 휴가 스타일을 지원합니다.

사이트맵      |      HGVC 멤버 사이트      |      개인정보 보호정책


© Hilton Grand Vacations